news

  • 2017.12.19 이벤트 이지미디어, 웹어워드코리아 2017 ‘기업일반부문 통합대상’ 수상
  •  

    디지털미디어 통합 대행사 ㈜이지미디어가 ‘웹어워드코리아 2017’(Web Award Korea 2017)에서 ‘기업일반부문 통합대상’을 포함해 총 9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현대글로비스’ 웹사이트 서비스 개편으로 ‘기업일반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한 이지미디어는 “‘현대글로비스’ 웹사이트는 독립된 사이트의 허브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대표 서비스로 탈바꿈됐다”면서 “특히 기존에 분리되어 제공하던 서비스를 통합하고 효과적인 정보 전달을 위한 콘텐츠 관리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서비스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디바이스별 해상도에 최적화된 UI를 갖춰 보다 편리한 이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콘텐츠는 웹 표준과 웹 접근성을 철저히 준수하며 사용자의 디바이스 환경을 고려해 불편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 요구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사이트 운영자가 메뉴, 콘텐츠, 게시판을 수정할 수 있는 CMS(Contents Management Service) 시스템을 도입했다. 정보구조와 UI 구성요소의 직관성을 강화해 원하는 내용을 빠르게 탐색하고 이동할 수 있다.

    사이트 최초 접속 시 사용자의 IP를 확인해 국내를 제외한 모든 국가의 IP는 영문 웹사이트로 자동 유입시켰으며, 영문 웹사이트의 메인 영역은 해외 인터넷 사용 환경을 고려해 동영상 대신 이미지를 제공해 느린 응답으로 인한 사용자 유출을 방지했다.

    이지영 대표는 “지난 한 해 동안의 이지미디어 임직원들의 노력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아 무척 기쁘다. 이는 우리의 노력뿐 아니라 좋은 고객을 만나 함께 고민하고 소통할 수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이지미디어는 앞으로도 ‘내일의 경험을 만든다’는 미션 아래 고객에게 더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미디어의 수상 내역은 다음과 같다. △데스크탑웹 ‘락앤락’ - 브랜드 이노베이션 대상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H-Point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 콘텐츠 이노베이션 대상 △데스크탑웹 ‘현대글로비스’ ? 기업일반부문 통합대상 △데스크탑웹 ‘KTR’ - 연구기관분야 대상 △데스크탑웹 ‘현대오토에버’ ? 서비스업분야 대상 △데스크탑웹 ‘홈앤톤즈’ ? 생활쇼핑몰분야 대상 △데스크탑웹 ‘코오롱베니트’ - 중견기업분야 최우수상 △모바일웹 ‘홈앤톤즈M’ ? 제품브랜드분야 최우수상 △모바일웹 ‘락앤락M’ ? 기업브랜드분야 최우수상 등이다.

     

    기사바로가기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