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2017.12.07 이벤트 ㈜이지미디어, ‘스마트앱어워드코리아 2017’ 콘텐츠 이노베이션 대상 수상



  • 디지털미디어 통합 대행사 ㈜이지미디어(대표 이지영)가 '스마트앱어워드코리아 2017'에서 선보인 'H.Point-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모바일 앱 서비스가 콘텐츠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코리아 2017는 국내 최대 규모와 권위의 우수 모바일 앱 평가 행사이다. 국내 대표 3,000여 명의 평가 위원단이 6개 부문, 18개 평가 지표에 대한 결과를 토대로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모바일 앱들을 선정한다.

    해당 시상식에서 콘텐츠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한 'H.Point-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모바일 앱 서비스는 모바일 활성화를 위해 서비스 및 기능의 다양성을 높였다. 패턴 및 속성을 파악하고 기업의 정체성을 반영한 디자인을 구축했다.

    해당 서비스는 현대백화점 그룹 내 회원, 고객, 브랜드를 연결해 친구, 타임라인, 선물, 미션 등 혜택과 재미 요소를 더한 관계형 멤버십을 구축해 기존 서비스와 차별점을 뒀다.

     

    휴대폰 본인인증 후 선택 정보 없이 간편하게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할 수 있으며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일정 기간 적립 가능한 모바일 바로적립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이어 Full Visual & Useful 컨셉으로 큰 이미지를 사용해 H.Point 마케팅과 관리의 편리함을 더하고 주요 메뉴 및 콘텐츠를 하단에 배치해 메뉴 이동의 사용성을 높였다.

    이지영 대표는 "이지미디어는 '내일의 경험을 만든다'는 미션 아래 전임직원이 고객에게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목록으로